본문 바로가기
무역영어

무역영어 1급 시험 합격 후기 기출문제 공부방법 공유

by 무역코디네이터 2023. 11. 20.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무역영어 1급 합격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

 

저는 일단 비전공자같은 전공자입니다..!

사실 비전공자와 다름이 없어요

무역영어 준비를 하면서

수업을 좀 더 열심히 들어볼껄 후회도 많이 했답니다 허허,,,

일단 저는 학교를 다니면서 온라인 시험으로 바뀌기 전

19년에 준비를 했었지만 그대로 광 탈 - !

그 뒤로 시험을 안보다가

온라인 시험으로 바뀌고 다시 도전 해봤습니다..!!

하지만 거즌 3년이란 시간이 흘렀음을 인지하지 못하고

배웠던 과목이니 독학으로 충분히 할 수 있다

생각하며 준비해서 시험봤지만 또 광 탈 -!

을 당하고 인강을 도움을 받아야겠다고 뼈져리게 느꼈고,,

마침 19년도에 썼던 책이 퍼펙트 무역영어 였어서

망설임 없이 빙글리쉬닷컴의 인강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책을 19년도에 샀었어서

2010년 인코텀즈 내용이 들어있어서

그 부분은 인강에서 김현수 선생님이 설명해주신 부분을 참고를 많이 했습니다 !

또한, 선생님이 너무 열정적으로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3년이나 된 책을 봤지만 부족함 없이 이해가가능했습니다.

무역 강의도 핵심을 담아서 자세하게 106강이나 있고

그 안에 기출문제 풀이도 해주시는데

반복되는 부분도 너무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인강 선택에는 후회가 없었습니다. !

 

다운로드 기능이 있어서

인터넷 연결 없이 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고

휴대폰 노트북 컴퓨터 아무 곳에서나 인강 재생이 된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이렇게 모의고사 형식으로 2번 풀 수 있는것도 너무 큰 도움이 되었고

컴퓨터로 문제를 푸는게 익숙하지 않을 수 있는데

먼저 경험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

하여 저는 드디어 !!!

빙글리쉬 닷컴 인강과 함께 무역영어1급에 붙고 탈출하려고 합니다 오예~!~!~

공부는 먼저 기출문제 풀이 꼭! 꼭 ! 하셔야합니다.

시간이 남으시면 더 많이 보면 볼수록 좋아요

하지만 풀기만 해서는 절대 안되고

지문 분석하고 다른 선지도 보셔야합니다. !!

하나 더, 인강을 듣기만하면 안되고

기본 개념을 정확히 익히셔야해요

기출 문제가 다 나오지 않고 조금씩 변형되어 나오기때문에

기본 개념없이 기출문제 답만 외우는건 의미가 없더라구여 ㅜㅜ

또 !! 한글로 알아도 영어를 모르면 안되기 때문에

한글 표현, 영어 표현 둘 다 알고 계신게 훨씬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저는 완전 턱걸이로 합격했지만

여러분들은 더 좋은 점수로 합격하실 수 있을 거에요 ~~

다들 화이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