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영어

무역영어 1급 자격증 시험 합격 후기

by 무역코디네이터 2024. 2. 21.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에서 경제학 주전공에

물류학을 복수전공하고 있어요!

무역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은 있지만

세세한 디테일가진 몰랐었기에

거의 비전공자나 비슷했어요,,

그런 제가 무역영어 1급 시험

한 달전에 공부를 시작해

합격했습니다!>_<

제가 공부하면서 들은 인강이랑 교재,

그리고 공부 팁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먼저,! (두둥)

저는 독학하시는 분들 후기 일일이 찾아다니면서

교재랑 인강을 알아봤어요!

그런데, 대부분 빙글리쉬닷컴을

추천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 역시도 아주 만족하면서

후기 작성중이구요 ㅎㅎ

혹시나 무역영어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취준생, 대학생, 직장인 여러분!

무역 관련 자격증은 빙글리쉬닷컴 입니다!!

무엇보다 강사님이 너무 좋으세요,,

비전공자인 저도 이해가 잘됐어요!

그리구 딱딱한 이론얘기가 아닌

실무적인 부분오 얘기해주셔서강의 외적으로 도움도 많이 되었답니다!

인코텀즈 부분은 필수입니다!

꼭 챙겨두세요!

실무부분도 기출로 한 번 꼭 정리하시는고

필기내용을 꼼꼼히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공부한 흔적들 몇 장 올려드릴게요 흐흐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자기 의지에요!

진짜 이걸 하겠다는 마음이 중요해요,

시작할 때 계획세우면서

마음 잡는 게 반이상 입니다..!

참고하시고 다들 꼭 합격하시길 바래요

화이팅~~>_<!!!

저는 이제 종강후

국제무역사 1급을 향해 갑니다..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