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영어

빙글리쉬닷컴 무역영어 1급 합격 인강 후기

by 무역코디네이터 2024. 3. 27.

퍼펙트에서 무역영어 교재만 사두고

코로나로 할 일이 없어서

이번년도에 드디어 제대로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다..

하지만 비전공자에겐

무역영어 1급은 생각한 것보다

난이도가 높아서

독학이 조금 어려울 것 같았다

근데 그렇다고 자격증 하나 따는데

비싼 인강까지 듣자니

돈이 아까웠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발견한

빙글리쉬닷컴 무역영어 1급 환급반

인강 결제를 하고 가장

가까운 날짜에 시험을 봐서

합격을 하면 제세공과금 22%

공제후 환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인강을 들으며 공부를 하니

훨씬 나았다

이해가지 않는 부분을

김현수 교수님이

잘 설명을 해주신다

그리고 수업에서 강조하신 부분은

거의 다 나온다고 볼 수 있어서

정말 인강이 듣기 싫을때면

교수님이 강조하신 부분만

열심히 들었다 ㅋㅋ

열심히 공부를 한 흔적...ㅋ

2주 공부했다 ㅎ

자기주도적 학습이 안되는 나에게

인강이라도 들을 수 있다는 건

참 행운이었다

공부하기 싫어도

일단 인강을 키게되면

결국 필기를 하게 되므로 일석이조.

빙글리쉬닷컴 인강 추천한다!

#무역영어 #무역영어인강

#빙글리쉬닷컴 #무역영어인강환급반

#무역영어환급반 #퍼펙트무역영어1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