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영어

단기 2주 합격 무역영어 합격후기

by 무역코디네이터 2024. 4. 3.

처음에는 독학을 시작했다.

후기를 보니 문제은행은 아니지만

기출을 돌리다 보면 합격한다는 말이 많아서

후기충은 후기만 믿고

의심없이 인강을 검색할 고민도 안하고 있었다!

시험삼아 쳐봤던 무역영어 첫결과에서 충격...

당연히 합격할수 있다고 생각한 1인

(복수전공이 무역이기 때문에..)

인강은 필요없다고 생각했던 나였지만 ...

이대로는 안되겠다 똥줄을 급하게 타면서

인강을 알아보기 시작했다!

그중 후기르 보고 골랐던

빙글리쉬닷컴이의 무역영어 1급 환급제도

몰아치면 하는 스타일이라

이거다 싶어서 바로 시작해야겠다고 마음 먹고 결제!

시간이 그렇게 많이 없어서

본강의는 궁금하거 어려웠던 부분

(본인에게는 보험 부분)만 보고 나머지는 기출을 돌렸다!

우선 기출을 보면서

혼자했더라면 답에만 집중하고 넘어갔을텐데

오답에 대한 생각도 해볼수 있었고,

강사님도 다양한 예시를 들어줘서 꾹 참고 들어갈 수 있었다!!

단시간에 끝내고 싶어서 큰 기대없이 시작했고

평균점만 넘자고 했는데 진짜 넘음...

ㅎㅎ

아무튼 이렇게 마무리 짓고!

빙글리쉬닷컴 환급제도 수업에 대해서 피드백을 해보려 한다!

내가 느낀 장점

1) 노트북을 비롯하여 휴대기기로도 수강이 가능한점

휴대폰속 수강리스트!

저 옆의 별표로 들어야하느 부분 표시도 할 수 있어 간편!

- 콤팩트한걸 좋아해서 폰이나 아이패드로도 자주 듣는데

이게 가능해서 좋았다

2)배속 조절 가능, 수업도 세분화되어 있어

내가 원하는 부분만 골라 수강가능

-나처럼 단기에 끝내려는 사람들은

자신이 취약한 과목을 잘 알텐데 나처럼 3과목이 약하구나

깨닫게 되는 경우에는

당연히 그이후로 해당과목을 집중해서 듣게 될것이다.

- 빙글리쉬닷컴은 기출풀이 업로드도

1,2,3 과목 별로 따로 되어있어서 참 편리하고 조아따 !

교재도 물론 칭찬!

처음 시작하면 헷갈리거나 어려울수 있는 개념들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참조하기 딱이다!

퍼펙트 무역영어 책은 시험치러 갔을때 빨간색이 더러 보이더라는 ...

 

2주간 하기 싫고 힘든적도 많았지만

환급반 신청해서 계속 할 수 있었던 듯!

특히 목표가 있어야 달리시는 분들 꼭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