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영어

비전공자 무역영어1급 빙글리쉬닷컴 인강 합격 후기

by 무역코디네이터 2024. 7. 10.

안녕하세요

무역영어1급 시험 합격 후기입니다!

무역영어 시험이라는게 있는건 알고 있었지만

전공자가 아니어서

딱히 관심이 없었는데

취업준비중에 시간이 좀 남아서

준비를 하게 됐어요.

인터넷에서 검색하다가

빙글리쉬닷컴의 퍼펙트무역영어1급이

제일 인기가 많아보여서

인강과 함께 바로 결제했어요

이렇게 책에는 연필로만 표시했고

강의를 들으면서 따로 공책에 정리했어요

비전공자라서 처음에 정말 무슨 소리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서

나만의 방식으로 정리를 해주고

시간 날때마다 봤어요

학습자료도 출력해서 풀어보고

실제 시험에 출제된 기출들이

비슷하게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3주밖에 시간이 없어서

인강은 중요한 부분 위주로

대외무역법, 관세법, 전자, 서비스 기술무역을

제외한 나머지만 봤어요!!

시간이 촉박해서 한 번 들을때

정말 집중했어요

팁을 드리자면

1급 시험 보시는 분들

2급도 같은날 볼 수 있게 되어있으니

둘다 신청해서

보험?을 들어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1급 시험보고 바로 2급도 봤어요

아 그리고 영어 잘하면 유리하겠지만

쉬운건 절대 아니예요

저도 토익 거의 만점이지만 쉽지 않았어요

무역실무도 완벽하게 외우세요!!

여러분도 빙글리쉬닷컴 김현수 선생님과

무역영어 시험에 도전해보시는게 어떤가요?ㅎㅎㅎ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