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영어

비전공자 무역영어1급 독학 인강 합격 후기

by 무역코디네이터 2024. 7. 12.

안녕하세요~

무역영어1급 합격 후기예요~

무역공부를 처음해보는

비전공자라 혼자서는 힘들거 같아서

인강을 듣기로 했어요~

인터넷 검색하다가

빙글리쉬닷컴의 퍼펙트 무역영어1급이

제일 인기 많아보여서

바로 결제하고 공부를 시작했어요~

공부기간은 한달 반정도 걸렸어요

사실 다른 분들 후기보면

한달반이면 충분하다고 했는데

저는 회사다니면서 공부한다고

평일에 공부해도 최대 3시간 정도라서

막판에는 굉장히 촉박했어요~

주말에는 인강을 5~6개 정도 들었던거 같아요

기출문제 풀 시간은 일주일이었어요~

그래서 warm up 부분과

최근 3개년 기출을 풀었는데

다행히 비슷한 문제가 많이 출제되어

시험 당일 바로 문제를 풀 수 있어요~

잘 안 외워지는 부분들은

이론을 정리하고난 뒤에

기출문제에서 계속 틀리는

부분을 이론 설명 위에

계속 덧붙여가며

정리하여 암기했어요~

짧게 벼락치기 하려는 분들이라면

최근 기출문제라도 풀고

답을 외워가시길 추천드려요~

기출문제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어요~

이상 무역영어1급 시험 합격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