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영어

[물류학전공] 무역영어1급 한달 합격 준비과정 공부과정 공유

by 무역코디네이터 2024. 7. 16.

안녕하세요:)

무역영어 1급 합격 수기를 써보도록 할게요

저는 물류학을 전공하고 있는 휴학생이고

한달 공부해서 시험을 봤어요

준비과정이 한달이라 길어보이지 않지만

휴학생이라 시간이 많아서

다른사람들보다

여유롭게 공부했어요

공부 시작전 어떤 교재로 공부할지

인터넷에 검색하다가

퍼펙트 무역영어 1급 책이랑

김현수 강사님 인강이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인터넷으로 책과 인강을 구매했어요

인강은 결제하면 바로 볼 수 있어요

인강 들을지 말지 고민했는데

무역 용어가 어렵고 추상적인 개념이 많아서

인강에서 예시들어 설명해줘야 이해되는

경우도 많았고

찝어주는 부분들이 도움이 많이 되어서

인강 듣는걸 추천합니다

무역영어이지만 영어보단 무역 비중이 커요

빙글리쉬닷컴에서 인강 들었는데

하루 5~6강 들었고

교재와 인강보면서 노트 정리도 따로 했어요

이론 부분 끝나고 예상 문제랑 기출문제가 있는데

다 아는듯 하면서도 푸니까 다틀려요..ㅎㅎ

무역영어는 나왔던 문제들 몇 개가

실제 시험에서도 나오기 때문에

기출 문제 잘 챙겨두고 자주보세요

시험 치기 며칠전에

외울게 많고 풀 문제는 많고

시간이 부족해서

틀린것들을 메모해놓고

다 오려서 틈틈이 봤어요

(오려뒀던 문제들은 어디로 갔는지...ㅠ)

합----격!!

저는 국제무역사 1급도 빙글리쉬닷컴에서

공부하려고 인강 끊었어요

핫핫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