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무역사1급

국제무역사1급 한 번만에 단기 한 달 합격후기

by 무역코디네이터 2024. 9. 5.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무역인이 되기 위해서

무역 자격증 따기부터 시작했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선택한 자격증은

바로 국제무역사 1급이예요~

공부기간은 한달 조금 넘는 기간이었어요!

하지만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무역관련 지식이 전혀 없으신

노베이스 분들은 넉넉하게

2달정도 기간을 잡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국제무역사 1급을 따기 위해서

책을 두 권 구매했는데

[퍼펙트 국제무역사1급]과

[국제무역사 기출문제집]이예요

인터넷 찾아보니

국제무역사 교재랑 강의는

빙글리쉬닷컴이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책 주문하고

빙글리쉬닷컴에서

강의 수강 신청까지 완료했어요!

그런데 님들 여기서 제일 중요한게 있어요

시험 접수는 시험 접수 열리자마자

바로 하세요

시험접수가 진짜 박터져요 ㅠㅠㅠ

나중에 접수 취도소 가능하니까

일단 접수부터 하세요!!!!!

강의는 빙글리쉬닷컴에서

김현수 교수님이 강의하시는

반으로 들었어요

진짜 열심히 공부했어요

강의 들으면서 설명해주시는 부분중

강조해주시는 부분

볼펜으로 밑줄 치고

교재에 없는 내용은 강의

잠시 멈추고 필기했어요

강의 다 듣고 나서 회독할 때는

볼펜 밑줄친 부분 중 중요해보이는 부분에

형광펜 칠하면서 공부했어요

몰랐는데 SR공부법이 이거랑 비슷했어요

4지선다 시험 분비하시는 분들

SR공부법 강추예요!!

빙글리쉬닷컴 김현수 교수님은

설명 해주실 때 그림을 많이 그려주셔서

글로 봤을 때 어려운 내용도

수월하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예시도 많이 들어주시고

실무에서도 공부한 내용

떠올릴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강의듣고 책 읽어도 모르는 내용은

빙글리쉬닷컴 홈페이지에서

질문 남기면 다음날 바로 교수님께서

직접 답변 해주세요!

물론 책 한권으로 자습해도

열심히 한다면 붙을 수 있게지만은

강의를 들으면 글로 봐서 모르는 내용을

말로 들어서 더 쉽게 이해하고

궁금한 점을 질문도 하고

답변받을 수 있는 점이 큰 매리트 같아요

무역영어는 몰라도 국제무역사는 꼭!

강의 들으시는걸 추천해요!!

한 번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