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무역사1급

비전공자 국제무역사1급 공부 독학 인강 합격 후기

by 무역코디네이터 2024. 8. 7.

저는 비전공자이고

공부를 한건 한달 ~ 한달 반정도예요

이전에 무역영어를 쳤지만, 떨어지고 한번도 공부를 안해서

제 지식은 거의 노베이스 상태에서 시작했어요

제가 쓴 책은 퍼펙트국제무역사1급 입니다!

제가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많은 분들이 이 책을 쓰더라구요

제가 비전공자이기도 하고

처음 무역자격증에 입문하는 거여서

대중픽을 택하는게 안정할거라 생각했습니다~(호홋)

그리고 인강도 빙글리쉬닷컴에서 저자분이

직접 수업 해주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차분하게 교수님st(실제 부경대 교수님이셧..)로

잘 가르쳐주신다고 해서 바로 환급반 수강했어욥!

김현수 교수님이예요~

이 책의 좋은점이라고 하면 바로 오답노트 부분이예요!

지엽적인 부분이 많은 국무사시험에서 오답정리는 필수!

마치 토익 고난이도 패러프레이징마냥..

교묘히 잘 바꿔놓아요 ㅎ

강의 마지막 기출분석에서 같이 오답 정리해주신다눈!!! >_<!!

다 커버가 되더라구요~ 기출이랑 오답 둘다 커버가능 ㅎㅎ

이렇게 따로 문제가 있어요!!

단원끝날때마다!!!

교수님이 기출분석+기출n개년 해설까지 다 해주셔서

기출문제 보고 몰라서 끙끙 앓는 일은 없어요!!!!

사실 저는 기출문제를 다 못풀었는데

교수님의 기출분석+교재 모든 문제 돌려보기 해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부분 처음에 어려웠어요 ㅠ

무역영어 무역용어 정의부분~

그냥 알바할때 틈틈히 봤어요~

그것만 했는데도 이 유형은 커버되었어요

이렇게 교수님께서 따로 기출분석을 준비해주셔요

저는 기출 안봐도 책+교수님 자료로 합격했습니다!!

>_< 가성비 갑이라고 할만하쥬?

하지만 국무사 난이도가 들쭉날쭉스라

기출 최소 3개년은 돌려주셔야 안전하게 합격하지 않을까 싶어요!!

(교수님도 강조하는 부분!)

왜냐면 양이 너무 방대하기 때문입니다..

다들 다음 국무사 시험 합격해봐요!

무역 취준생들 화이팅!!!!!!